
회사는 접수된 모든 고충의 제보자의 익명성을 보호하고 접수 내용의 기밀성을 유지합니다. 또한 회사는 고충 접수를 이유로 한 제보자에 대한 보복을 금지합니다. 접수된 고충은 그 성격에 따라 담당 부서가 지정되며 필요시 여러 부서가 협업하여 효과적인 구제책을 검토합니다.
[신고내용]
지배구조관련(Governance) : 부당한 업무지시 및 직권남용, 금전 및 물품 수수, 이해충돌 행위, 회계부정 및 내부정보 유출, 기술유출, 윤리경영 위반,회사 자산의 사적 사용
사회관련(Social) : 직장 내 괴롭힘, 성희롱 등 비인도적 행위, 협력업체 및 외주 근로자에 대한 부당한 대우등 차별,윤리경영 위반, 원부자재 조달 위반, 위조부품 및 지식재산권 침해, 정보보안 위반, 안전보건 규정 미준수 및 은폐
환경관련(Environment) 환경오염 행위, 협력업체의 환경 위반행위
[작성자 준수사항]
※ 허위사실이나 비방, 음해 등의 내용은 민·형사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※ 익명접수의 경우, 제목·내용·첨부문서 등에 작성자 본인의 신분이 노출되거나 추측 가능한 내용은 작성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
※ 익명접수는 감사 참고자료로 활용되며, 추가적인 자료요청이나 정보확인을 요청드릴 수 있으니 제보 후에는 정기적으로 접속하여 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